교육내용

개요

국제커뮤니케이션 전문가에 의한 체계적 영어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이론교육과 실습, 전문 영어 원어민 코치에 의한 수준 높은 영어 발음, 원고 작성 및 실전을 방불케 하는 Q&A 실습을 일관 구성하여, 귀사의 국제업무 전문인력들의 필수역량인 세련되고 파워풀한 고품격 영어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역량을 갖출 수 있도록 합니다.

  • 엄선된 원어민 코치에 의한 1:1 영어 발음 교정을 통한 "고품격 표준 영어발음 구사"
  • 전문화된 Video 촬영 팀에 의한 생생하고도 다이나믹한 개인별 Video Simulation을 통한"정밀 프레젠테이션 역량 A/V (오디오&비디오) 분석"
  • 풍부한 국제 영어 프레젠테이션 경험, MBA와 미국 비지니스 프레젠테이션 전문가 과정 이수한정통영어 비지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의 실질적이고 과학적인 1:1 Skill-Up 클리닉을 통한 "영어 비지니스 프레젠테이션 전문가 완성"

차별화 Big3

다른 여타 국내외 프로그램과의 비교 불허 차별화 Big3

  • 엄선된 원어민 코치에 의한 1:1 영어 발음 교정을 통한 "고품격 영어발음 구사" (옵션) 전문화된 Video 촬영 팀에 의한 생생하고도 다이나믹한 개인별 Video?Simulation을 통한 "정밀 프레젠테이션 역량 A/V (오디오&비디오) 분석"
  • 풍부한 국제 영어 프레젠테이션 경험, MBA와 미국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전문가 과정 이수한 정통영어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전문가의 실질적이고 과학적인 1:1 Skill-Up 클리닉을 통한 "영어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전문가 완성"
  • 성공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핵심 "영어 Q&A" 완벽 준비로 성공 비즈니스 보장

Professional Business Presentation

상세교육내용

순서학습내용 Content상세 내용 모듈 Module
1 Introduction : 과정소개 Program Content : 상세 교육 훈련 내용 안내
2 프레젠테이션 스킬 기초 학습: Principles and Basic Skills of Presentation
  1. Non-Verbal Skills (비언어적 요소 스킬) (자세, 제스처, 시선처리, 표정 등)
  2. Verbal Skills (언어적 요소 스킬) (발성, 발음, 억양, 피치, 속도, 강조 등)
  3. Management Skills ( 메시지 전달 역량, 호감 및 신뢰도 구축 역량, 트랜지션,Q&A 운영 역량 등)
3 개인별 기초 프레젠테이션 역량 진단 실습 및 전문가 비디오 클리닉 : 1st Individual Actual Presentation Video Clinic and Coaching 정보전달 중심의 프레젠테이션(Informative Presentation) 기초 스킬 구현 역량 진단 및 코칭 : Current Presentation Competency Demonstration and Diagnosis ( 영어 프레젠테이션은 원어민 코치의 발음 및 영어 문장 교정 포함)
4 Strategic Communication Approaches to Presentation
*체계적이고 다양한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분석 및 디자인 TOOL을 활용한 시나리오 작성 및 전략적 프레젠테이션 역량 학습 및 실습

**학습 사례: 워렌 버핏, JF 케네디, 스티브 잡스, 오바마, 빌 클린턴, 윈스튼 처칠, TED 스피치, 영화 장면, 기업 사례 등
  1. 비즈니스의 성배 신뢰를 구축 5요소 Secrets of Credibility : 비즈니스 신뢰구축 및 호감도 상승 시나리오 수립 방법 교육 및 작성실습
    - Expertise (전문성) - Rank/Title (직위) - Trust-worthiness (성실) - Goodwill(호의) - Image (이미지)
  2. 영어불어(營語不語), 팔리는 말(言), 안 팔리는 말(言) Selling Words and Expression : 업(業)별 맛깔나는 최적 단어/표현 채택 시나리오
  3. 고객 성향에 당신의 말을 튜닝하라Customer' Communication Preference Survey and Diagnosis (FINA) : 목표 고객 커뮤니케이션 성향 진단 및 튜닝 전략 수립
  4. 경우에 Communication Styles :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방법에 대한 이해 및 시나리오 상황 및 단계별 최적화 적용
    ①Telling : 단순 정보 전달 ②Selling : 이해 설득 영업 ③Consulting: 문제 상담 협의 ④Join : 공개 참여 토의
  5. 고객을 탓하지 말고 분석해라. Key Audience Check List : 주요 커뮤니케이션 대상에 대한 360° 다면정밀 X-레이 분석 TOOL을 활용한 시나리오 최적화
    • Who are they? (Primary, Secondary, Key Decision Maker, Gate Keeper, Opinion Leader)
    • Key Audience Check List ( Characteristics, Career, Expertise, Power, Interest, Needs, Desire, Problem, Emotion, Competition, Market Situation, etc.)
    • Expected Questions ( Product, Service, Technology, Budge, Finance, Production Capacity, Development, Revenue, Profit, Quality, Cost, Design, Marketing, Patent, Legal, Reference, etc.)
  6. 일자무식(一字無食), 두서 없으면 한마디도 안 먹힌다. Message/Story Strategy : 다양한 상황 및 대상에 따른 효과적 메시지/스토리 라인 설계 방법 학습 및 실습
    ① Motivational Opening ②Target Chapter ③Supporting Evidence ④Call to Action ⑤Reinforcing Closing
  7. Q&A를 장악하라 How to deal with Q&A?
    ① How to take questions? ② How to deal with hostile questions? ③ How to deal with difficult questions?
  8. 특수 목적/상황 프레젠테이션 Special Purpose Presentation
5 2차 전략적 비즈니스 프레젠테이션 역량 실습 및 비디오 정밀 클리닉 : 2nd Individual Actual Presentation Video Clinic and Coaching : Strategic Presentation Competency Development Coaching Current Competency Demonstration and Diagnosis (성공적 전략적 프레젠테이션 역량 진단 및 코칭 ) 참가자별 실습 및 코칭 영상물 제작 (Option)